HOME 머리글 택일 공부방 게시판 고객지원
  실시간 1 : 1 전화상담 부적구매
작명 & 상호 무료전화상담 주역점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꿈! 해몽 역학(易學) 개인지도


좌측매뉴
진짜부적 상담 & 구입
신비한 부적 & 부작
이름과 운명
삼재(三災) 벗어나기
얼굴 점의 작용
재미로 보는 관상법
재미로 보는 관상 2부
안좋은 여성얼굴 60종
슈퍼 다이어트
최신 다이어트
조상의 "덕" 받아보기
심령상담(접신가리)
역술 개인지도
궁합 게시판
공지사항
택일상담
Site map
   
안녕하세요...업사주 머리글 입니다....

 

우리는 왜 자신의 사주,팔자를 궁금해 할까요?
  사주,팔자를 본다는 것은 우리모두 제각기 태어날 때 그 당시 그 곳에 존재하는 우주의기(氣)를 음양 오행으로서 표시해놓은 4개의 글자기둥 즉 8개의 글자와 대운(大運)을 적어놓고 판단하는데, 대운이란 계속 변해 가는 그 사주 당사자의 운(運)의 흐름을 말합니다.

또 모든일에 좋은 결과만을 바라며 눈 앞의 고(苦)의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우리 모두는 자기의 사주,팔자를 꼭 알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그것보다는 이 사주팔자를 판단하는 학문이 우리 곁에 끈질기게 남아있는 이유를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우리들의 운명을 판단하는 명리학, 상학(관상,수상) 점술학(주역,기문둔갑,육임)등 음양오행을 이용한 모든 학문과 무속인의 점술은 우리 운명 속의 내용을 풀이하고 판단하여서 우리네 인생전반의 상황을 미리 파악해 좋은 방향으로 바꿔보고자 하는데 이것이 바로 이 학문이 존재하는 궁극적인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흔히 이러한 본래의 목적과는 달리 탐욕과 성냄과 어리석은 마음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푸념 어린 소리로 팔자 되로 살아간다고 말들을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꼭 팔자땜을 하면서 살아야 할까요?

운명(사주,팔자) 을 바꾸는 방법
  운명을 바꾸려고 하는것은 누구나 현재의 괴로움을 즐거움으로 전환이 되기를 원하는데, 우선 운명을 바꾸려면 운명학을 통달하는 도사만 바꿀 수 있느냐?
제가 답부터 미리 말씀드린다면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자칭 도사라는 사람들은 전부다 팔자를 바꾸어 소원대로 살아갔느냐? 아닙니다. 그 도사라는 사람들 우습게도 사주,팔자도 모르는 일반인들 보다 더 험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개의 사람들은 사주,관상등 운명학을 연구하여 도사가 된다면 불행을 행운으로 즉 팔자를 바꿀 수 있을것이다 라고 생각 하지만 그것은 큰 착각입니다. 그래서 필자는 여러 곳의 문화강좌에서 생활철학이라는 미명아래 사주, 관상 기타등등을 교육하는 것을 보고 매우 불안한 마음을 감출 길이 없습니다.

물론 알아서 나쁠 것도 없지만 은 그것을 배워서 도사가 된다 해도 욕심을 버리지 않는 한 운명을 바꿀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팔자를 안다는 것은 분수를 알고서 그것을 지키고자 함인데 지키기는 고사하고 반대로 탐욕과 성내는 마음들만 잔뜩 내서 자기의 분수를 지키지 않고 있으니 설사 안다고 해봐야 헛일 아닙니까?

또 일부의 학자들이 매사에 모든 것을 음양오행만 가지고 풀이하여 해결하려고 하는데 이 방법 역시 옳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즉 음양오행은 우리의 운명 등을 판단하기 위한 방법으로 쓰일 뿐이지 바꾸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필자가 주장하는 이론 중에서 제일 소중한 결론은 그 누가 뭐라 해도 운명을 바꾸는 비법만 있다면 우리는 스스로 자기의 운명을 좋게 바꿀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운명을 원하는 대로 바꾸기 위해서 가장 중요 한 것은

먼저 반드시 선천적으로 좋은 사주와 운세를 만나야만 합니다. 물론 타고나기만 하면 자연 좋은 환경을 만나서 행복한 삶을 영위할것이고
두 번째로는 우리가 흔히 잘못 이해하고 있는 운명에 대한 개념,이론과 맹신 등을 버려야만 운명(사주, 팔자)이 바꾸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사주와 운세를 타고 나기가 쉽지가 않으니 이점이 문제입니다.

그래서 필자는 운명(사주,팔자)을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이미 100 여년전 저의 사조이신 대륜도사님이 한평생(102년)을 걸쳐 완성하신 대부개운비법(大富改運秘法)을 전수하신 석천도사님에게 직접 전수를 받은 저 만공(등대지기)은 저의 문중에 3대에 걸쳐 전수되어 내려온 그 사주,팔자를 바꿀수있는 방법과 학문(주역,사주,관상,성명학등)을 그냥 두고 있기는 너무 아까워 불확실한 미래와 고(苦=괴로움)의 시대에 살고있는 모든 이에게 괴로움을 벗어날수 있는 길을 알려주는 등대가 되기위해 이 홈을 열었었습니다.

그러므로 운명에 관한 제반 궁금함의 상담은| 1:1 실시간을 연결되는 전화상담 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성심껏 답해드리겠습니다.

01:1 실시간 전화상담 유료 (이십만원) 입니다.

 
  또 한가지는 잘못된 운명에 개념, 이론과 맹신 등을 버려야 되는데 일반적으로 우리모두가 팔자, 운명을 파악하는 역학, 동양 철학 속에서 잘못 알고 있고 잘못 전달되는 부분을 몇가지 짚고 넘어 가겠습니다.

그러면 먼저 흔히들 삼재에 걸려서 매사에 원하는 일들이 잘 안 풀린다고 들 하는데...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 즉 지구 더 크게는 태양계, 은하계를 포함한 우주의 모든 것은 변하지 않는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이런 면으로 본다면 세상에 존재하는 것, 즉 우리를 포함한 모든 것은 생겨났다 사라지는 변화의 인연속에 있습니다. 물론 우리들 마음대로 변하는 것은 아니지만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런 사실을 모르고 살아가고 있으며 또 다른 한편으로는 나만은 절대 안 변한다 리고 착각을 하면서 희노애락(喜怒哀樂)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희노애락 역시 변화이므로 우리모두는 변해가고 있습니다.
즉 우리 모두는 변해 가는 시간공간 안에 존재하니 이것을 바로 운명이라고 하며 다른 이름으로는 사주팔자 라고 불리며
근자에 와서는 이 사주팔자를 좋게하려는 노력으로 산모가 제왕절개,유도분만으로 출생 일과 시를 맟추어 출산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 한예로 옛날 공자님이 출생할 때 그 부친이 해를 보며 아직 때가 아님을 알고 주먹으로 못나오게 막아 공자님의 두상이 함몰 했다는 얘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여간 부친이 때를 잘 택하여 성인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부모의 노력으로 얼마든지 신생아의 사주팔자를 좋게 만들수 있는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좋은 사주를 만드데는 여러가지 조건과 복잡함이 있으므로 이 논리의 설명은 다른 페이지에서 설명을 드리기로 하고...
 
     
     
     
 
 
 
 
 
    HOME E-mail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업개요 사업제휴 오시는길  
  - 대표전화 : 031-258-3693
- 회사명 : 업사주 닷컴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장안동 27-14 장안사
_ 대표 : 강종원
(c) Copyright 2002 upsaju.com. All rights reserved.